[시간] 천수호 // #13-S07~S09 그 시계를 기억하며 당신이 하려는 일 꼭 성공해. 당신은 할 수 있을 거야.당신의 남편, 천수호

[천수호]는 2018년 7월 25일부터 방송된 MBC 드라마 [시간]에서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했던 캐릭터 이름이며, 이 자료는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한 부분만 캡쳐한 사진과 대사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지금부터는 수호의 죽음 이후의 내용 중에서 관련된 내용을 가져온 것으로 다른 배우분들의 내용도 들어있음.

#13-S07은 트레비앙 직원들이 모여 수호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씬 

(편지 줬을 때 눈치 챘어야 하는 건데...)

 

잘 보관해둬. 

 

 

 

#13-S08은 수호가 남긴 편지를 읽는 지현

(그래... 괴롭지만 들어줄게. 천수호씨, 당신 이야기도.

그래야 결국 당신을 보낼 수 있을 거니까...)

 

NA) 설지현... 내 짧은 생을 의미있게 만들어 준 고마운 사람... 

 

계속 살고 싶다고 생각하게 해준 유일한 사람...

어떻게 살아야 할지, 어떻게 죽어야 할지 깨닫게 해준 아름다운 사람...

 

당신으로 인해 난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죽음을 맞이하게 될 거야. 

 

부디 나의 죽음을 너무 오래 슬퍼하진 말아줘. 그럼 내가 너무 미안하니까... 

 

부디 나의 죽음으로 인해 당신이 하려는 일 멈추지 말아줘. 

 

그게 나의 삶을 완성시키고 나의 죽음을 완성시키는 거니까...

 

피아노를 열어보면 당신 동생이 선물한 시계가 있을 거야.  

 

 

 

#13-S09은 수호의 편지를 읽는 지현2

"이거. 시계 다 고쳤어. 이젠 시간이 멈추는 일은 없을 거야."

 

그 시계를 기억하며 당신이 하려는 일 꼭 성공해. 당신은 할 수 있을 거야.

당신의 남편, 천수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