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게]입니다_블로그 소개

 

행복하게 : 김정현 배우님(90년생)을 응원하는 행복하게 입니다. 이 블로그는 김정현 배우님과 관련된 자료들을 정리하기 위한 곳이고, 제가 좋아하는 것들과 일상을 자유롭게 쓰고 있습니다.

 

로그 시작 : 2017년 12월 28일에 개설되었지만 블로그에 정식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날은 2019년 2월 10일입니다.

 

블로그 주소https://kjh0405.tistory.com가 기본주소입니다. https://jhkim0405.com는 지인에게 선물 받은 도메인인데 주소가 너무 부담스러워서ㅠ 포워딩만 걸어두다가 2020년 6월 15일부터 2차도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행복하게] 입니다

김정현 배우님(90년생)을 응원하는 [행복하게]의 블로그 입니다.

jhkim0405.com

 

블로그 카테고리 안내

블로그의 카테고리는 [배우]김정현행복하게의 두가지로 나누어,

[배우]김정현에는 새로운 소식과 연도별+작품별로 정리한 캐릭터+작품 소개, 씬별 대사정리, 음성편집(목소리 정리) 등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행복하게에는 배우님과 관련해 만든 팬영상과 제 개인적인 일상, 좋아하는 노래와 영화 등을 쓰고 있습니다.

 

블로그에는 FMV 위주로 올리고 있으며, 그 외의 행복하게 자체제작 영상은 아래의 유튜브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www.youtube.com/channel/UCFvrqvcmjNV5RT3orB0Ohyg

 

행복하게 입니다

- 김정현 배우님(90년생)을 응원하는 [행복하게]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 배우 김정현[1990년생]님 관련 영상만 올립니다 [행복하게]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도 와주세요. - 블로그 : https://kjh0405.ti

www.youtube.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