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철종 // #16-S19, #17-01 내가 아비라니!

[철종]은 2020년 12월 12일부터 방송된 tvN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했던 캐릭터 이름이며, 이 자료는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한 부분만 캡쳐한 사진과 대사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이 장면의 코멘트▼

더보기

어의랑 중전 눈치보는 철종이 너무 귀여워ㅋㅋ

 

이 장면 약간 들뜬 분위기 즐거운 분위기로 연출 되어서 그렇지 철종 입장에서는 얼마나 감탄스러운 일일까 진짜 울고 싶은 기분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평군도 진짜 친형제가 아니고(이복형제), 시청지도실록에서 영평군과 홍별감에 대해 인터뷰하는 장면을 보면 [완전한 내 편이 없다고 생각한다] [완전히 내 편이라고 안 믿는다기 보다 홍별감이 등을 진다면 이해하지 않을까] 라고 말하는 것을 보면 철종은 어릴 적부터 너무너무 외롭게 살았을 거란 생각이 들어서 완전한 내 가족이 생기는 것에 대한 기쁨이 다르게 와닿지 않았을까 생각했다.

중전은 자신을 죽음으로 떠민 상황에서 삶을 선택하게 해준 사람이고, 그렇게 만난 아이는 진짜 자신의 아이니까.

그러니까 철인왕후 마지막화는 철종이랑 중전이랑 어흥이랑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로 끝내주세요♡

 

+ 저 노크하는 손과 밝아지는 표정과 

 

진맥을 위해 사용하던 천을 맞고 당황하는 표정 모두 귀엽다♡

중전이 왜 저리 화가 난 것인가?

 

#16-S19

심각한가?

 

애썼소, 중전.

 

어~

 

어어~ 어허~

 

어허허허허허허허~ 허허허허허허허허~

 

허허허허허~ 아, 내가 아비라니!

 

하하하하~

 

허허허허~

 

허허허허허...

 

허허허허허... 어~허허허허...

 

아하하하하하~

 

#17-S01

중전이 왜 저리 화가 난 것인가?

 

어...

 

회임증후군... 그런 건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