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 #04-S11 내가 다 팔아줄게요. 내가 도와줄게요

[강동구]는 2018년 2월 5일부터 방송된 JTBC 드라마 [으라차차와이키키]에서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했던 캐릭터 이름이며, 이 자료는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한 부분만 캡쳐한 사진과 대사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04-S11

아이, 뭐, 지나가던 길에 보이길래.

 

장사는 잘 돼요?

 

음, 표정 보니까 잘 안되는 구나?

 

아이, 그니까 이게 뭐예요? 애도 고생, 엄마도 고생.

 

이, 장사는 아무나 하는 줄 아나.

 

아이, 그리고 이거, 머핀 이거, 어? 

 

빵집 가면 다 파는 거, 이거, 누가 길에서 사냐고요. 이거.

경쟁력이 없어, 경쟁력이.

 

그, 글씨도 이거, 손글씨로 대~충 담으니머핀, 뭐... 

 

이거, 이름도 참... 이렇게 지어가지구... 이거... 예?

 

그러니까 제가, 그...

 

아니, 윤... 윤아씨, 울어, 울어요?

 

아니, 아... 아니, 아, 그래도 그렇지, 울긴 왜 울어요? 다 큰 어른이... 예?

 

아유, 참...

 

아유, 사람들 쳐다보잖아요.

 

그만 좀 울어요, 예?

 

아유, 참...

 

아유아유, 내가, 내가 이거 

 

내가 다 팔아줄게요. 예? 내가 도와줄게요. 예? 어어?

 

예예, 그러니까 뚝 해요. 뚝. 응? 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