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 #07-S07 아니, 내가 그걸 왜 걱정하지? 이 아줌마를 왜 자꾸 신경 쓰는데?

[강동구]는 2018년 2월 5일부터 방송된 JTBC 드라마 [으라차차와이키키]에서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했던 캐릭터 이름이며, 이 자료는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한 부분만 캡쳐한 사진과 대사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 이 장면이 생각나는 씬.

kjh0405.tistory.com/303

 

[시간] 천수호 // #03-S11 무슨 애도 아니고 편하게 자라니까. 내가 뭐 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천수호]는 2018년 7월 25일부터 방송된 MBC 드라마 [시간]에서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했던 캐릭터 이름이며, 이 자료는 김정현 배우님이 연기한 부분만 캡쳐한 사진과 대사를 정리��

jhkim0405.com

 

#07-S07

여보세요? 어, 형. 그... 주말에 돌잔치 몇시랬지?

 

아~ 2시? 어, 알았어. 

 

있잖아, 형, 어... 내가 그, 가불을 좀 받을 수 있을까?

 

어, 그게, 그... 

 

나한테 한 2년 치만 가불 해주면 내가 진짜 곧...

 

여보세요? 여보세...?

 

그래, 2년 치는 너무 심했다. 

 

아유, 진짜...

 

아이, 깜짝이야! 

 

아니, 이 아줌마는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이불도 없이 감기라도 걸리면 어쩔려고 이런...

 

잠깐. 

 

아니, 내가 그걸 왜 걱정하지?

 

아, 이 아줌마를 왜 자꾸 신경 쓰는데? 왜? 아...

 

아주 그냥...

 

그래, 그래 그래 그래.

 

응, 동정이지, 동정. 

 

일종에, 불우이웃돕기 같은 거지, 이게. 응?

 

어! 아으, 내가 미쳤지, 미쳤어.

 

어! 아, 아! 냄새! 뭘 먹은 거야, 진짜, 이거?

 

어? 뭐? 왜? 왜?

 

아니야, 아무것도.

 

왜, 지금 갈라고?

 

갈 데는 구했고?

 

그래, 잘 가.

 

이 아줌마 오늘 왜 이래, 이거?

 

장에 빵꾸가 난 거야, 뭐야 이거?

 

아! 어우, 냄새! 

 

뭘 먹었어, 이거? 어우~ 세상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